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6년7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6년7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물폭탄이 쏟아지는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더위와 폭우가 몰아치는 7월 초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 같습니다. 7월에도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에 열성을 가지고 여성회원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은 은방울 명기훈련을 배우고 싶으나, 시간이나 비용 문제로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보조수련과 명기훈련의 핵심과정을 습득하는 교육과정입니다.

은방울 명기훈련의 핵심을 단기에 습득하여 아름답고 사랑받는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특강 내내 여성교육생분들의 열의가 어느 때보다 높았습니다. 다음은 은방울 단기특강에 참석하신 여성회원분들께서 남겨주신 솔직한 교육후기입니다.

[ 체험담 ]

1. 홍00(서울시 강동구 38세)

여성이면 누구나 명기를 꿈꿉니다. 그러나 타고나는 명기면 모를까, 명기가 되는 것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명기에 대해 검색하던 중 알게 된 은방울. 은방울을 통한 명기만들기가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한 것이 참 많았습니다. 때마침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을 한다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참석했습니다. 수업을 직접 들으니 궁금했던 은방울 훈련 방법을 자세히 배워서 좋았습니다. 에너지마사지법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교육 받은대로 꾸준히 훈련해서 명기로 다시 태어나겠습니다.


2. 정00(서울시 강남구 53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이보다 젊어지고 싶은 욕구가 강해졌습니다. 겉모습은 꾸미고 가꾸어서 얼마든지 나이보다 젊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성적인 육체부분은 쉽게 제 마음대로 안되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약물이나 수술이 아닌, 동양방중술의 이론과 실습을 통한 체질개선의 성적훈련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은방울은 다양한 케겔운동기구 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육체적으로 젊어진다는 것은 삶에 많은 변화를 줍니다. 은방울훈련을 꾸준히 하여 나이보다 젊은 나를 항상 유지할 생각입니다. 


3. 정00(경기도 성남시 47세)

주변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여성갱년기를 예방하고 성적으로는 명기가 된다기에 호기심 반, 관심 반으로 특강에 참석했습니다. 특강을 들어보니, 명기만들기 은방울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군요. 괜히 입소문을 타고 중년여성들에게 이슈가 되는 게 아니었음을 느꼈습니다. 다양한 케겔운동구기구나 운동방법이 있지만, 은방울 명기훈련만큼 여성훈련으로 최고인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교육받은대로 매일 훈련하면 여성 누구나 명기가 되는 건 시간문제 아닐까 싶었습니다.

4. 윤00(서울시 서초구 38세)

아직 30대이지만, 성적으로 즐거움을 크게 느끼지 못합니다. 남들은 중년이 되면 성적인 감각이 더 발달되어, 20대때보다 성적인 즐거움을 더 느낀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저는 성생활에 있어 큰 즐거움을 느끼지 못해 불만이 많았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은방울 명기훈련을 들을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단기특강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참석했습니다. 단기특강을 들으니, 제 고민이 기우였음을 깨달았습니다. 단기특강을 통해 성적인 즐거움을 느끼는 방법과 명기가 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장 환경이 정갈하고 깨끗해서 교육 받을 때 좋았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