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장기힐링마사지 2016년11월 장기힐링마사지 보급과정 스케치 및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6년11월 장기힐링마사지 보급과정 스케치 및 교육후기 ​




 

 

 


 



도인들이 수천 년 동안 자가 치유를 위해 행해온 양생법이 바로 장기힐링마사지입니다. 배꼽, 복부, 장기를 타오월드만의 기공원리로 직접 터치하는 노하우가 전수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손으로 직접 터치함으로 효과가 빠른 자연건강법이 바로 장기힐링마사지입니다.

 

11월의 추위도 녹일만큼 많은 분들이 수업에 참석하여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수업에 참석하신 회원분들이 서로에게 장기마사지를 해주며 장기마사지를 통한 장기힐링의 자연치유력을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업에 참석하신 많은 회원분들 중에 가장 정성스럽게 교육후기을 써 주신 두 분의 체험담을 공개합니다.

 


[체험담]

 


1.조00(경기도 시흥시 48세)
<속편한 장기힐링마사지 보급과정>은 평소 관심있는 분야였습니다. 바쁜 일상 중 시간을 내어 드디어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어려운 내용을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맑은 미소로 친절하게 강의해 주신 이여명원장님 감사합니다. 직접 체험하고 교육을 받으니 실감나고 조금은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기공, 경락, 치유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성힐링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기회가 되는대로 교육에 또 참석하겠습니다.

 


2.이00(경기도 군포시 65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배속이 편안하지 못하고 가스가 차고 소화도 잘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장기힐링마사지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항문배꼽힐링 무료특강에 참여했었습니다. 무료특강에 참여했을 때 너무나 몸에 좋은 느낌을 받아서 장기힐링마사지 수업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맨 손으로 배꼽을 열고 장기힐링 마사지를 직접 상대방에서 해주고 제가 받아보니 정말 배 속이 시원하고 편안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팔, 다리, 등, 허리, 목은 마사지 받아도 배는 해주는 곳이 없습니다. 그런데 장기힐링마사지로 몸흔들기부터 배꼽열기, 장기마사지까지 하니까 뱃속이 편안해질뿐만아니라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집에서 온 가족에게 가르쳐주고 서로 돌아가면서 장기힐링마사지를 자주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