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7년02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02월 기역도 주말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2월 중순이 지났지만 깜짝추위가 기승을 부리던 주말, 2월 기역도 주말반 교육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강한 남성훈련인 기역도를 통해 성근육 단력 및 강한 성에너지를 발생시켜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노하우를 교육받았습니다.

 

또한 성기능 향상은 물론 장기, , 골수를 활성화하여 건강과 회춘까지 가져다 주는 것이 바로 기역도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고 우람한 남성의 로망! 더이상 로망이 아닌 현실이 되도록 해주는 것이 기역도훈련입니다. 애무와 삽입테크닉, 체위 등 최고수 실전 성테크닉에 대해 참석하신 회원들은 교육받고 만족해하셨습니다. 아래는 교육에 참석했던 회원들이 작성한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00(서울시 구로구 40)
성인대상 성교육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곳이 국내에는 거의 없습니다. 저는 성인이지만 올바른 성교육을 받은 적이 없으니 성에 대해 무지한 것이 당연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제대로 성인대상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타오월드입니다. 타오월드의 기역도훈련이야말로 남성강화훈련의 최고봉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제가 궁금해 하던 성인대상 성지식을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 감사합니다.

 

 

2.00(경남 창원시 44)
이제 기역도를 배운 교육초기라 생소하면서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가장 기본인 성에 대한 인식을 이번 교육을 통해 새로이 했습니다. 어려운 내용인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실습을 가르쳐 주신 이여명 원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빨리 기역도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꾸준히 수련하면 성기능향상과 건강증진에 큰 도움과 변화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3.00(제주시 일도동 49)
인터넷을 통해 기역도 이론도 검색해 보고 기역도훈련을 하는 동영상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남성강화에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남성들이 기역도훈련의 효과에 대해 극찬하는 것을 보고 시간이 되어 이번 기역도 주말반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성인대상 성교육 및 기역도훈련 방법에 대해 이론을 배우고 실습까지 마치고 나니, 성에 대한 의식의 전환이 일어났습니다. 성에 대한 개념부터 바꾸라는 말씀 명심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