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기공 2017년03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3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봄바람이 살랑살랑 느껴지는 3월입니다. 봄의 내음이 물씬 풍기는 3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에 회원분들이 참석하여 소주천을 배우며 봄맞이를 하였습니다. 
소주천은 기존의 호흡 위주의 수련법과 다릅니다. 천기와 지기를 받아들여 단전에서 회전시키고 천골과 두개골 펌프를 작동하여 성에너지를 깨우는 혁신적인 공법입니다.
3월 소주천 교육에서 회원분들은 단전의 축기 느낌을 빠르게 얻고 소주천 개통을 단시일에 이룰 수 있는 비법을 배웠습니다. 아래 회원분들이 작성하여 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공개합니다.
 
 
 
[체험담]
 
 
 
1.김00(전라남도 완도군 59세)
소주천에 관심이 많았지만, 생소하고 궁금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바쁜 와중에 기회가 되어 드디어 타오월드 이여명 원장님께서 강의하시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소주천을 이렇게 쉽게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해 주신 이여명 박사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안00(전라북도 전주시 58세)
서울까지 거리가 멀고 시간도 좀처럼 나지 않아 큰 결심을 하고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어려운 소주천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쳐준다는 입소문을 듣고 타오월드 이여명 원장님의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에 참석했습니다. 역시 입소문대로였습니다. 궁금하였던 사항을 많이 해결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수련 후 차후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수업분위기도 조용하고 참 좋았습니다.
 

3.한00(서울시 서초구 60세)
지난 해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수강하여 교육받았었습니다. 그런데 혼자 수련하면서 부족했던 부분과 의문사항이 생겨서 수련 점검 및 업그레이드 차원에서 재수강을 하였습니다. 이번 재수강을 통해 지난 번 수강에서 놓친 부분과 더 깊은 수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서00(경기도 시흥시 33세)
소주천에 대해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수련방법도 모르고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이여명 원장님께서 너무나 쉽게 가르쳐주셔서 수련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주천 수련을 하여 편안한 느낌이 좋았고, 아래로는 지구와 위로는 하늘(우주)과 연결감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삶 속에서 응용하고 열심히 수련해서 건강하고 평온한 삶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을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