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기공 2017년07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7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숨막히는 폭염과 장대같은 장맛비가 오락가락했던 7월입니다. 폭염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소주천 교육에 참석하여 주신 회원분들은 매우 열심히 소주천을 배우고 수련하였습니다.

 

소우주의 회로라 불리는 임맥과 독맥을 여는 수련이 바로 소주천입니다. 천기와 지기를 받는 방법과 회전시키는 방법, 그리고 천골과 두개골 펌프를 진동시키는 혁신적인 공법 등 교육에 참석하신 회원분들은 이여명 원장님의 명강의를 통해 소주천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제대로 교육받았습니다.

 

건강할 때 건강은 지켜야 하는 법입니다. 소주천 수련을 통해 젊어지는 자신을 느끼고 정신력이 향상됨을 깨닫게 됩니다. 또한 성에너지의 자유로운 순환을 통해 멀티오르가즘과 영적 환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소주천을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교육시간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소주천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제00(서울시 서초구 44세)
평소 소주천은 책으로만 접해왔습니다. 책으로만 접하다 소주천 교육을 통해 실제로 이론과 실습을 배우고 나니, 자기 스스로 하던 부분에서 오류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자세한 소주천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주천교육을 받았던 수련장도 수련환경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심00(인천시 연수구 52세)
전혀 명상이나 기공 등을 공부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주천이 우리 몸 건강에 매우 좋은 수련방법이라는 것은 자주 접해왔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항상 바쁘다 보니 소주천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었는데, 올해 여름에는 기회가 되어 드디어 소수천 교육을 받았습니다. 소주천을 직접 배워보니 독특한 여러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손에 전기감이 많이 느껴지기도 하고 하단전이 간지러운 느낌도 옵니다. 교육받은대로 지속적으로 소주천수련을 하여 높은 경지에 오르고 싶습니다.

 


3.박00(서울시 서대문구 56세)
성에너지를 순환시키는 방법을 통해 성에너지를 배양하고 멀티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소주천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소주천교육을 통해 음양에너지 순환이 원활해지고 수승화강이 되면서 몸 안의 탁기, 병기, 음기가 강력하게 배출되는 원리를 깨우치게 되었습니다. 또한 소주천수련을 하면 뇌가 젊어지고 정신력이 향상되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담백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강의를 통해 소주천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배운내용 열심히 수련하여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