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8년01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8년01월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 스케치와 교육후기


 


 


 

 

 

2018년의 시작을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으로 타오월드 여성회원분들은 시작하였습니다. 시간이나 비용 문제로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은 핵심적인 이론과 실습을 단시간에 교육받기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타오월드 이여명원장님의 알기 쉬운 이론과 실습진행으로 참석한 타오월드 여성회원분들은 은방울 명기훈련의 핵심적인 내용과 훈련법을 모두 익혔습니다. 알찬 교육으로 만족도가 높은 교육시간이었습니다. 특강에 참석한 회원분들이 작성하여 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아래 공개합니다.

 

 
[체험담]

 
1.이00(서울시 강동구 55세)
젊은 시절 성에 대해 부끄럽게만 생각하다보니 올바르게 즐기고 느끼는 성에는 너무나 무지했습니다. 이렇게 직접 특강에 참석하여 잘 모르던 분야에 대해 핵심적인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으니 참으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배운 내용 꾸준히 실천한다면 생활에 활력을 되찾을 것 같습니다.


2.승00(서울시 광진구 41세)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을 듣고서 너무나 좋아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도 신청했습니다. 설레임을 가지고 이여명 원장님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받아보니 역시 기대한대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술이나 약물이 아닌, 은방울 명기훈련을 통해 제 몸이 명기가 되어 좋아지길 기대합니다. 열심히 실천해 보겠습니다. 


3.강00(서울시 종로구 51세)
이미 은방울을 구매하여 은방울 훈련 6개월차입니다. 혼자 은방울 수련을 하다가 한계에 부딪힌 것 같아 은방울 명기훈련 단기특강을 신청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에게 이론과 실습을 제대로 배우고 나니, 수련시 열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머리가 시원해졌습니다. 질호흡을 제대로 못했는데, 이번 특강에서 제대로 배워서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은방울 명기훈련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고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4.최00(충청북도 청주시 51세)
성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 평소 너무나 성에 대해 무지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건강을 위해, 부부생활을 위해 공부한 내용을 열심히 훈련하도록 노력해야 될 것 같습니다. 성에 대한 부끄러움이 많았는데,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노력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은방울 수련을 꾸준히 하여 올바른 명기가 되어보겠습니다. 

 

5.강00(대전시 유성구 45세)
성뿐만아니라 평소 고민이었던 손발냉증, 생리통 등 종합적인 건강향상을 위해 교육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고민하던 궁금증, 훈련법 등 많은 부분에 대해 시원한 답을 얻었습니다. 이여명 원장님의 차분하고 핵심이 잘 요약된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 삶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