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8년09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8년09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 남성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단풍으로 물들어 가는 가을, 2018년 09월 기역도 평일반이 타오월드 회원들의 열성적인 참여로 무사히 마쳤습니다. 조루, 발기부전, 전립선건강을 기역도훈련을 통해 개선하고 강화시킬 수 있도록 이여명박사님이 직접 이론과 실습을 이해하기 쉽게 지도하여 만족스러운 교육 시간이었습니다.

 

남성강화훈련의 최고봉인 기역도훈련은 자신의 성기관을 스스로 단련하여 강한 남성으로 다시 깨어날 수 있습니다. 성건강을 통해 성기능 향상은 물론 장기, 뇌, 골수를 활성화하여 건강과 회춘을 가져다줍니다. 아래 체험담은 기역도 평일반 교육을 받은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솔직한 체험담입니다.      

 


[ 체험담 ]

 


1.박00(서울시 송파구 41세)
주변지인들을 통해 기역도훈련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타오월드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여 상담을 받고 드디어 수업을 들었습니다. 낯설고 생소했지만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와 이여명 박사님의 이해하기 쉬운 이론과 실습강의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얻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양00(경기도 성남시 55세)
남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성기와 성생활에 지극히 큰 관심을 갖을 겁니다. 저 또한 저의 성기와 행복하고 건강한 성생활에 관심이 많아 타오월드 기역도훈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4주간의 기역도훈련 후 성기가 조금 커진 것 같습니다. 꾸준한 훈련으로 기여도훈련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싶습니다.


3.김00(충청남도 청주시 50세)
기역도에 대한 관심이 평소에 많았습니다. 이유는 강한 남자가 되고 싶어서입니다. 고대하던 기역도훈련을 드디어 받게 되었습니다. 다만 개인수련이 충분치 못해서, 효과에 대한 느낌을 표현할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기역도에 대한 효과는 오랜 동안 수련해 봐야 알 것 같습니다. 호흡수련에 대한 느낀 점은 건강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