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수련 기적의 복뇌건강법 서평후기 입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도서 기적의 복뇌건강법.jpeg

 

 

 

 

이여명 선생이 오랜만에 출간한 책인 '기적의 복뇌건강법'책을 읽고 소감을 적으려한다.


선생은 극심한 상기증을 이겨내려고 여러 공부를 하시다가 문제의 해결을 뱃속에 있다고 결론을 내리고 연구하고 체계한 끝에 2013년 에 내놓은 '복뇌력' 이란 책을 저술하고 이번에 다시 개정판을 내놨다.


"뱃속에도 뇌가 있다 라면 믿겠는가?" 이 책에서 놀란운점은 복뇌(배속 장기) 와 뇌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란 점이다.


과거 저서에는 모델이 나와 사진 위주로 배 속 장기마사지 지압법 과 장점만을 알려주었지만 이번에는 왜 '복뇌' 가 중요하고 관심을 가져야하는지 과학적인근거를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내용을 자세히 풀어냈다.


흥미로운 점은 예전에 말로만 들었던 배꼽관상 도 사진으로 통해 알려줘 본인의 배꼽 상태를 보고 건강상태를 알수있게 했다는 점이 좋았고 "걸으면서 하는 댄스 워킹" 을 따라하면 다른 운동이 필요없을 정도로 헉 헉 소리 나올정도로 간단하게 보이는 자세지만 운동효과 가 뛰어나다.


선생은 복뇌 건강법을 5단계로 나눴는데 

'복뇌이완' 은 (1~3단계) 장기를 풀어주고 마사지 를 한뒤 '복뇌강화' 4단계 배꼽호흡 그리고 '복뇌각성' 5단계 복뇌 배꼽명상 과 호흡 이다.


수련에서 가장중요한게 마사지보다 배꼽호흡 과 명상을 통해 뇌간 활성화 와 복뇌와 두뇌의 통합을 이뤄내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것이다.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복용하는데 아무리 좋은 성분이 몸안에 들어와도 뱃속 장기가 좋지 못하면 흡수도 안되고 몸은 건강해지지 않다는걸 느끼게 된다. 


뒤쪽에 부록으로 배푸리와 목푸리 이용방법이 있는데 장기 마사지 하면 건강하다는건 알겠으니 손으로 하면 귀찮아서 못하겠다는 사람은 배푸리 구매하여 풀고자 하는 부위에 2~3분간 엎드리기만 해도 시원하게 장기가 풀어지니 지인이나 부모님 선물해드려도 정말 좋다고 본다.


마지막으로 암 치유 사례를 통해 너무 현대의학에 맹신하지 말고 복뇌건강법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기바라는 선생은 '배가 편한 사람은 아픈 곳이 없다'란 말을 끝으로 책을 마쳤다.


요즘 연예인이 나와서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약 광고를 많이 보게되는데 과연 비싼돈 들여서 구입한 제품이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고 본인의 뱃속은 건강한지 궁금해진다 장기 마사지만 하면 뱃속 내장지방과 동시에 식습관이 바뀌게 되어서 돈안들이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가 가능하니 이 얼마나 좋은가?


​더 자세히 공부하려면 과거 저서 "뱃속 다이어트 장기 마사지" 를 추천한다.


 

 

https://blog.naver.com/v3anti/222353645243

(출처: 기적의 복뇌건강법|작성자 겐조님 블로그)

(글쓴이: 겐조님)

(2021-05-16)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