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남성명도 4단계와 불패의 사정조절력 4단계 -기역도 보수교육 특강 2부 - (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남성명도 4단계와 불패의 사정조절력 4단계

-기역도 보수교육 특강 2부 - (1)


 

 

 

 

 

명도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명도가 과연 무엇이고 명도가 어떤 과정을 거쳐야 진짜 명도가 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개념을 잘 이해하고 계시면 변화를 빨리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념이 없고 목표가 없으면 막연하니까 변화가 힘듭니다. 정확한 개념과 확신을 갖고 열심히 하는 게 중요합니다.

 

명도의 첫 번째 조건은 성기의 상태입니다. 그다음이 조절력. 성기가 아무리 훌륭해도 금방 끝나버리면 소용이 없습니다. 남자는 조절력이 중요합니다. 여성의 물을 완전히 끓여서 수증기로 만들 수 있는, 만들 때까지 버틸 수 있는 조절력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마지막이 성기교입니다. 연주법이죠. 연장이 좋아도 쓰는 방법이 잘못되거나, 악기가 좋아도 연주가 잘못되면 좋은 소리가 날 수 없습니다. 여성을 아주 다양하게 기쁘게 하는 성기교가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여성을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하는 환상적인 성기교를 잘 발휘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조건이 잘 구비돼야 진짜 명도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로 성기가 변화되는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떤 성기가 훌륭하다 할 수 있는지 단계별로 발전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단계>

 

일단은 작고 허약하면 안 좋겠죠. 기혈순환도 안 좋아서 조금 냉하고 습합니다. 1단계는 성기가 건강하지 않은 상태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조금 작아도 양기가 좋아서 내구력이 강하고 테크닉이 발휘되면 보완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허약한 성기는 조건이 그리 좋진 않습니다.

 

 

<2단계>

 

2단계서는 좀 두껍고 긴 사람들이 해당됩니다. 보통 우리나라 사람들 평균 길이가 한 13cm 정도 됩니다. 경장이라고 해서 긴 게 조건이 좋습니다. 너무 긴 것도 안 좋지만 보통 14~15cm 정도면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15, 16cm 정도면 상당히 훌륭하죠.

 

기역도 훈련으로 1~2cm, 길게는 2~3cm까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두께는 길이에 비해 2cm 정도 작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길이가 13cm면 두께는 11cm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3단계>

 

그런데 크기 조건만 갖추면 딱딱한 느낌만 있습니다. 발기 잘 되는 젊은 사람들 보면 상당히 우람하게 발기되는데 좀 딱딱합니다. 여성에 따라서 통증을 호소하기도 하고 느낌이 별로 좋다고 얘기하지 않습니다.

 

크다고 전부가 아닙니다. 발기가 잘 돼야 합니다. 고전에서는 이라 합니다. 위로 치켜본다고 해서 앙이라 하는데, 발기력이 강하다는 것은 성기가 튼튼하고 양기가 상당히 충만돼 있다는 얘깁니다.

 

 

<4단계>

 

여기서 더 발전하려면 뜨거워져야 합니다. ‘이라고 표현합니다. 여성이고 남성이고 뜨거운 조건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여성도 질 안이 냉하고 습하면 기분이 안 좋습니다. 어떤 사람은 골반이 뜨거워 불처럼 뿜어 나오듯이 뜨거운 여자들도 있습니다. 남자도 양기가 충만하면 상당히 따뜻하고 뜨거워집니다. 딱딱하기만 하지 않습니다. 속은 단단한데 겉은 아주 부들부들하게 느낌이 좋습니다. 외유내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성기이죠.

 

발기력만 좋거나 크기만 크다든지 해서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생기지 않습니다. 양기 수련을 많이 해서 양기가 충만해져야 합니다. 단단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이 생기도록 하는 것이 명도가 되는 최상의 조건입니다.

 

 

 

명도의 두 번째 조건으로 조절력을 말씀드렸습니다.

 

 

<1단계>

 

1단계는 조루입니다.

 

 

<2단계>

 

1단계에 비해 2단계는 멈추면서 조절하는 단계입니다. 달아오르는 흥분이나 사정감을 멈춰서 식힙니다. 이것이 잘 안 떨어지면 배운 대로 하시면 됩니다. 여성이 남성을 꼬집어 준다든가 흥분을 식혀주는 등.

 

그리고 약간 무식해보이지만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찬물 기법이 있습니다. 얼음물을 한 컵 떠놓고 너무 달아오를 때 한 잔 마시는 겁니다. 그러면 빨리 식습니다. 그래도 안 식으면 빼가지고 찬물에 담가야 합니다.

 

칼을 갈듯이, 칼을 단련하듯이 찬물에 식히면 빨리 떨어집니다. 자꾸 반복하다보면 조절력이 생깁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을 많이 설명드렸습니다. 성가실 정도로 느낌이 너무 빨리 올라오는 사람들은 앞선 방법을 써서라도 빠르게 쿨다운 시키는 몸의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