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심뇌수련 2021년 05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1년 05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후기 


 

 

 

 


 


 

 

 

 

 

 
 
 
녹음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평소 비효율적인 몸을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에 많은 타오월드 회원들이 참석했습니다. 항상 바쁜 현대인들은 에너지가 그 만큼 부족합니다. 에너지가 부족한 이유는 우리 몸 속의 기혈순환이 잘 안되고 막혀있기때문입니다. 소주천 개통을 통해 잠들었던 체내 에너지 스위치를 올바르게 켤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체험담]
 
 
1.이00 (강원도 춘천시 51세)
소주천에 대하여 관심이 있어서 왔습니다. 기존의 방법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나, 체계적인 운동 제시(허리, 천골, 두골운동, 배풀기 등), 특히 (천골운동, 백회운동)을 통하여 더 쉽게 소주천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즉, 장점은 특화된 운동법을 통한 쉬운, 빠른 소주천을 접할 수 있어서 고마웠습니다.

2.김00 (서울시 송파구 63세)
소주천에 관심이 있어 개인 교습요청하였으나, 정규수련이 예정되어 있다하여 단체수련에 참여했습니다. 일정을 조절하며 최대한 참여하여 원하는 수련법을 알게 되어 만족합니다. 회장님 감사합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3.차00 (서울시 강남구 67세)
타오월드에서 모든 수련을 하기 시작하며 안좋았던 건강이 좋아지고 다시 청년시절로 돌아가는 듯한 변화까지 오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타오의 모든 과정을 다 참여하려합니다. 소주천의 깊은 수련을 위해 다음 수련에도 꼭 참여하려합니다.

4.한00 (경기도 안양시 66세)
소주천은 몸도 준비도 안되어 있었고, 호흡도 안되어서 나에게는 어려운 수련의 나날이었습니다. 이제 다음 회부터는 지금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기 수련장에 나와서 몸이 많이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 아주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이00 (강원도 영월군 55세)
좋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년간 회장님의 수련법을 듣고 홀로 수련하던 중 소주천수련을 제대로 배우고자 왔습니다. 다양한 몸푸리수련으로 기가 잘 통하는 몸을 만든 뒤 소주천수련에 들어가는 체계적인 수련법 잘 수련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회장님 존경합니다.
 
6.현00 (경기도 부천시 50세)
소주천을 듣고나서의 소감은 솔직이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다만 5주차 마지막 수련시간에는 임맥과 독맥을 통하여 폭포물이 아래로 떨어지는 느낌처럼 시원한 느낌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소주천 수련을 끝냈지만 다음에 한 번 더 듣고 싶어서 바로 신청하겠습니다. 5주차 동안 많은 수련을 가르쳐주셔서 이여명 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등록된 댓글

소주천 수련을 하시고 많은 변화를 느끼셨다는 분들이 너무나 많네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가늠이 갑니다. 수고들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