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2022년 2월 은방울 및 트윈은방울 무료특강 현장스케치와 체험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22년 2월 은방울 및 트윈은방울 무료특강 

현장스케치와 체험담


 

 

 








 

 

 

 

 

속 좁은 여자의 비밀은? 은방울과 트윈은방울에 답이 있습니다. 

느슨해진 질 입구에 탄력을 주고, 살이 차올라 속 좁은 여자로 만들어주는 비밀 병기이지요. 요즘은 전립선 건강을 위해 남성들도 은방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일찌감치 마감된 이번 무료 특강은, 4브레인 회원부터 은방울을 처음 접하는 신규회원까지 모여 더욱 호응이 높았습니다. 

 

 

[체험담]

 

 

1. 이00 (서울시)

은방울 수업을 들었는데, 다른 수업 다른 과정이어서 새롭게 들었습니다. 흥미로웠습니다. 은방울 착용하는데 참고가 되어 좋았습니다. 좀 세밀하게 살펴보려 하겠습니다. 

 

 

2. 박00 (경기도 의정부시, 49세)

좋은 정보 무료로 잘 들었습니다^^ 참고가 많이 될 것 같고 다시 열심히 수련해 봐야겠다고 다짐을 해봅니다!

 

 

3. 심00 (서울시 영등포구, 48세)

구매 후, 1달 동안 사용해 요실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큰 돈 들여 수술도 하는데, 1달 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어 점점 호기심이 들어 이 곳(타오월드)로 왔습니다. 제가 몰랐던 것을 많이 들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4. 이00 (서울시 도봉구, 28세)

이런 것도 있구나 싶어 신기합니다. 아직 성생활은 잘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은방울은 건강에 좋은 것이니 수련해보려 합니다. 앞으로 맥뚜리도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5. 한00 (서울시)

적극적인 성 이야기에 가슴이 뭉클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적극적이어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전00 (서울시 양천구, 65세)

항상 감사드립니다. 재수강도 필요합니다. 은방울을 착용하고 나서 배우자로부터 달라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여성으로 다시 태어난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7. 김00 (인천광역시 남동구, 69세)

은방울은 내가 새로 태어나게 해 준 고마운 선물이다. 타오월드에 오며 몸, 마음, 영혼까지 젊어지는 것을 느낀다. 4브레인 수련에 도전해야겠다.

유토피아를 향해!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