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수련 장기힐링마사지 1회차 수업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1회차 수업 후 

몸에 기운도 없고 배에서 소리도 나고 가스가 너무 많이 차서 속이 안 좋았는데 일어나는 시간도 불규칙하고 생활도 불규칙하고 그러다보니 피부도 안 좋고 배좀 풀어야 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다른데에서 마사지를 받아본적이 없고 마사지 해보니 너무 빠르고 제대로 맥이 안 잡히는 것도 있고 그렇다고 힘조절을 어떻게 해야 할지모르겠고 그렇다고 제대로 하는 것도 아닌것 같습니다. 좀더 모르는 부분들도 너무 많고 집에서 이번에 한 번 해보면서 처음으로 이렇게 눌러야 하나 저렇게 눌러야하나 공부를 더 해야 하나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직 전부 다 마스터를 했다기에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그전에 알고 있었던건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 번에 수업 한 번 들어보니 좀 더 이해가 되기 쉬웠습니다. 대강 순서는 기억을 하는 부분은 있고 없는 것도 있습니다. 좀 더 모르는 부분들을 알아가는 기분입니다. 원래 무엇을 하던 지 팔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나가지 못하는 부분들도 많았는데 그런 부분들이 많이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빨리 좋아져서 정상인 사람들처럼 사회생활도 하고 그렇게 됬으면 좋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나현님, 반갑습니다. 나현님, 수업 시간에 배웠고 그것을 적용해나가려 고민하시는 부분이 참 보기 좋습니다.^^ 이미 수업 잘 듣고 계시니 '지금만큼만' 하시면 6회 차 끝날 때에는 한단계 더 성장한 나현님이 될 것 같아요. 장기마사지라는 것이 이론적으로 공부할 것도 많고, 실습도 많이 해봐야하니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배운 것 그 주에 적용해보다가 모르는 부분은 메모해놓으셨다가 수업오셔서 회장님께 보여주세요. 그러면 빠르게 실력이 늘 거예요. 다음 수업 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