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장기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관리에도 최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장기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관리에도 최고!
 
 
 



 
 
 
적당한 스트레스는 몸과 마음의 활력소가 된다. 그러나 중압감에 시달릴 정도의 과도한 스트레스는 배와 내부 장기를 굳게 만들어 각종 만성병의 원인이 된다. 그 중에서도 작은창자가 가장 먼저 딱딱하게 굳어서 위의 연동운동이 약해지게 만든다. 그뿐 아니라 간, 담낭에 이상이 오고, 큰창자를 압박해 변비가 생기고, 신장이 약해져 쉽게 피로해진다.
 
만성피로는 야근, 심한 스트레스 등에 의한 일과성일 때에는 휴식을 취하면 쉽게 회복된다.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나 그로 인해 장기가 손상돼 발생하는 만성피로는 원인을 빨리 찾아내 우리 몸을 회복시켜야 한다. 문제는 사회생활을 하는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없다는 점이다. 스트레스 없는 낙원은 이 세상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잘 관리하는 지혜를 배우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쉽게 스트레스를 받고 피로해지는 것은 대부분 배가 허약해지거나 경직된 결과이다. 따라서 배를 풀고 강화시켜 에너지의 뿌리를 튼튼하게 만들면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는 자연스레 해소된다.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면 웬만한 충격은 그냥 웃어넘길 수 있는 두둑한 배짱이 생기고 피로회복도 빠르다. 배를 마사지하여 그날그날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버리면 질병을 예방하고 나날이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월드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world.me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