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장기마사지는 천연비아그라를 일깨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장기마사지는 천연비아그라를 일깨운다
 
 
 
 

 
정력에 좋다고 소문만 나면 생태계를 어지럽히는 황소개구리도 순식간에 퇴치될 것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하지만 이제 그럴 필요가 없다. 배 마사지를 하면 무엇보다도 정력이 살아나는 체험을 하게 된다.

발기가 힘들거나 약한 남성이 배 마사지를 받고는 몰라보게 정력이 왕성해져 감탄사를 연발하곤 한다. 복부가 딱딱하게 굳어 있거나 지방이 과도하게 쌓여 있거나, 복부가 흐물흐물 힘이 없으면 성기능이 약해질 수밖에 없다.
 
특히 아랫배가 굳어 있으면 발기가 잘 되지 않고, 발기가 되더라도 금방 시들어버린다. 또 올챙이 배가 되면 남성의 생식기가 안으로 기어들어가 사타구니에 쪼그라 붙는다. 인체 앞면의 임맥은 생식선으로서 남녀의 생식 기능을 관장한다. 그러므로 임맥과 장기가 막히면 성적 쾌감이 좋을 리가 없다. 여성은 불감증과 불임증이 생기기 쉽다.
 
무턱대고 정력제나 보신제를 찾을 일이 아니다. 그보다는 몸의 막힌 곳을 뚫고 되살려서 몸 속에 있는 천연의 비아그라를 일깨우는 것이 급하다. 정력 증진을 위한 배 마사지는 아내가 남편에게 해주면 금상첨화! 남편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눈녹듯 사라지고, 나날이 감퇴되는 정력의 샘을 복돋아준다. 마사지 과정에서 부부가 살을 맞대니 애정까지 좋아진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월드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world.kr
 
 
 
 
 
 
 
 

등록된 댓글

배와 정력에 관계에 대한 정보는 처음 알게되었네요. 장기 마사지 자주 해야할 것 같네요. 여러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