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똥배 없애는 경락 찾아 철삼봉 두드리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똥배 없애는 경락 찾아 철삼봉 두드리기
 
 

노출의 계절을 앞둔 요즘, 남녀구분 없이 가장 큰 걱정거리는 바로 복부다. 그것도 지긋지긋한 똥배. 함께 한 세월이 긴 오랜 친구 같은 뱃살일수록 떠나보내는 일은 더욱 힘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꺼워진 이 지방 조직을 분해시켜야 하는 이유는 다만 보기 흉하기 때문만은 아니다. 내장과 혈액 속에 지방이 쌓이면 각종 성인병을 일으켜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여성들은 이미 경락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받으면 날씬해진다는 것을 경험상 알고 있다. 그러나 경락 마사지는 의외로 비싸고 꽤나 고통스럽다. 그러나 철삼봉을 사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경락을 따라 철삼봉을 두드리면 장기와 근육, 뼈가 향상되어 몸 전체가 활기차게 될 뿐 아니라, 혈액순환이 잘 되고, 독소와 노폐물이 잘 배출되기 때문에 살도 빠지게 된다. 똥배 때문에 고민인 당신, 지금 철삼봉을 두드려라!
 
 
 
똥배 없애는 철삼봉 두드리기 방법
 
 
1. 복부 두드리기
되도록 근육을 긴장시키지 말고 복부를 따라 부드럽게 두드린다. 일정한 리듬으로 살짝 스치고 지나가듯이 두드리면 된다. 이곳을 두드리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내장 속의 독소가 빠진다.
 



 
 
2. 다리 안쪽 두드리기
허리를 살짝 구부리고 다리 안쪽의 경락을 따라 아래서부터 위로 두드려 올라간다. 다리 안쪽에는 비경, 간경, 신경이 지나가고 있어 이 경락들을 자극하면, 해당 장기들이 활성화되어 독소배출과 식욕조절에 도움이 된다. 남자의 경우, 생식기를 다치지 않게 주의하도록 한다.
 
 



 
 
3. 요추 두드리기
척추와 천골 사이의 요추 부분을 살살 두드리면 호르몬 분비가 조절된다. 단, 척추 근처이므로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을 잊지 말자.
 
 
 
 
 
 
 

 


 
 
 
 
 
 
 

*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컨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www.taoworld.kr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