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이여명의 에너지오르가즘혁명9] 성에너지로 보는 여성 질병의 근본적 원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성에너지로 보는 여성 질병의 근본적 원인



 
여성의 성기는 생명을 낳는 문으로 아름답고 성스럽다


암을 비롯한 다양한 여성 질병의 근본적 원인이 성울혈, 즉 성에너지의 정체와 많은 관련이 있다는 간단한 사실을 일반들은 물론 의료전문가들조차 절실하게 간파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대단히 우려할만한 사실이며 유감스럽고도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다. 각종 질병의 극심한 고통의 원인이 이부자리의 성적 불만족에 있는데, 약물이나 수술, 특별난 약재나 먹거리 등 먼 곳에서만 그 치료법을 찾고 있다니! 쉽게 말하면 가려운 곳이 아니라 헛다리만 긁고 있는 형국이다.
 
일찍이 정신분석학의 창시자인 프로이트는 그의 초기저술 중의 하나인 <문명적 성도덕과 현대인의 신경병>에서 늘어나는 현대인의 신경병들이 문명적 성도덕의 성억압과 관련있는 것으로 파악했다.
 
“여자들은 결혼 생활에 환멸을 느끼면 심한 신경증에 걸려 영원히 암울한 삶을 살아간다...... 결혼 생활에서 생겨난 신경병은 불륜으로 치료할 수 있다. 그러나 좀더 엄격한 가정에서 자란 여성일수록, 그리고 문명의 요구에 좀더 엄격하게 따르는 여성일수록 이런 해결책을 택하기를 두려워한다. 이런 여성은 자신의 소망과 의무감의 갈등을 견디지 못하고, 다시 한 번 신경증에서 피난처를 찾는다. 질병만큼 안전하게 그녀의 정절을 지켜 주는 것은 없다. 따라서 이런 여자의 남편은 결혼한 상태이면서도 성 본능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결혼이 미혼 시절의 금욕 생활을 보상해 주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다.”
 
그 당시 신경병 증가의 원인을 현대인들의 돈과 재물 추구, 혹은 신경계에 과중한 부담을 주는 문명의 스트레스 등으로 파악한 여타 학자들의 견해와는 달리, 프로이트의 견해는 확실히 혁명적 발상이 아닐 수 없었다. 그의 선언은 그 당시 권위주의적 성도덕으로 무장한 경직된 사회에 적지 않은 파장을 몰고 오기에 충분했다.
 
그 당시 프로이트의 혁명적 견해는 사회적 저항에 직면하여 후기로 가면서 서서히 완화되는 측면이 있다. 하지만 프로이트의 초기 발상은 문명이 더욱 진보한 오늘날에 더욱 강조되어야 한다고 본다. 오늘날 전에 없이 문명의 진보가 이뤄졌고 수많은 성정보와 성지식들이 공유되고 있으며 성적 자극물들이 넘쳐나지만, 여전히 현대인들, 특히 여성들은 성적 불만족과 좌절, 성억압 속에 놓여있다. 성생활이 단절된 미혼이나 돌싱 여성이 겪는 성울혈은 그 원인을 말할 필요조차 없다. 하지만 결혼한 여성의 성불만에는 남성 일방적인 성행위가 그 대표적 원인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힐링과 성교육에 오랫동안 종사하면서 여성 질병의 근본적 원인을 추적해본 결과, 많은 경우 성적인 문제와 연관되어 있음을 발견하고는 놀라움과 함께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었다.
 
여성의 오르가즘 불능에 의한 성울혈은 우울증이나 불면증, 불안, 히스테리 같은 신경증만을 유발하는 게 아니다. 성에너지 정체는 원초적인 생물학적 에너지의 흐름을 막기 때문에 신체질환까지 만들어낸다. 성기관과 직접 관련된 골반통과 생리통, 요통 등은 물론 가슴의 답답증과 과잉 흥분, 두통 등은 성에너지 정체와 깊이 연관되어 있다. 심지어 암, 특히 자궁암과 난소암, 유방암 같은 비뇨생식기계통의 암, 그리고 루푸스, 류마티스 관절염, 아토피 피부염 같은 자가면역성질환, 또한 소화장애나 냉증, 비만 등 성문제와 관련된 질환은 심각한 질환에서 경미한 증상까지 광범위하게 걸쳐져있다.
 
성적 흥분이나 오르가즘은 육체적 쾌감과 함께 생체전기를 증폭시켜 생체를 이완 팽창시켜 준다. 이런 성적 자극을 적절하게 받지 못하면 생체가 위축되고 경직되는 암이 만들어지고, 호르몬 분비가 원활하지 못하고 면역력이 약화될 수밖에 없다. 골반의 정체는 복부나 가슴의 정체까지 초래하여 소화불량, 하복부 냉증, 가슴의 울화를 부채질하게 된다.
 
그리고 심리적으로 깊은 충족감을 선사하는 오르가즘이 박탈당하면 식탐이나 쇼핑중독, 도박, 심지어 종교 같은 데서 대리만족을 과도하게 추구하게 된다. 프로이트가 강박 행위를 가장된 자위 행위의 반복과 변형으로 보았듯이, 강박증은 성적 자극의 결핍에서 촉발된다.
 
인간의 원초적 양식인 성행위, 그에 따른 성만족, 즉 성적 오르가즘이 없다면 심신의 질병이 생기고 삶의 참다운 만족은 없다. 성에 대한 대리만족은 제한되어 있을 뿐이며, 대리만족을 과도하게 추구하면 오히려 심신의 불균형을 더욱 초래할 뿐이다.
 
여성들이여, 삶이 우울하게 느껴질 때 당신의 성생활을 되돌아보라! 사랑은 가슴 설레고 위대하나 단지 사랑만 탓하지 마시라는 말씀! 사랑에는 속기 쉬우나 성적 만족은 실제적 즐거움과 행복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물론 당신을 죽음의 구렁텅이로 슬그머니 빠뜨리는 말초적이고 소모적 쾌감은 엄중히 경계해야겠지만......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러브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www.taolove.net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