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이여명의 에너지오르가즘 혁명14] 더욱 강해지는 갱년기 남성의 섹스비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이여명의 에너지오르가즘 혁명14]
더욱 강해지는 갱년기 남성의 섹스비법
 

 
  

정말로 갱년기 남성이 더욱 강해질 수 있을까? 욕구를 조절해가며 더욱 깊고 확장된 오르가즘을 마음껏 오래도록 즐길 수 있게 된다는 측면에서 이 말은 확실히 진실이다. 그리고 페니스 단련을 충실히 행한다면 더욱 강한 발기력을 자랑하는 우람한 페니스로 거듭나게 된다는 것도 진실이다.
보통은 남성 갱년기, 즉 40대로 접어들기 시작하면 성욕이 감퇴하고 발기력도 약해진다. 하지만 남성이 사고를 바꾸고 성생활하는 방법을 바꾸면 대부분 나이가 들면서 더욱 심오한 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생명이 다할 때까지 다른 몸의 기능과 마찬가지로 성기능이 발휘되는 게 지극히 정상이다. 

실제로 보건복지부가 서울·경기지역 노인 500명을 대상으로 성생활 실태를 조사한 결과, 66.2%인 331명이 성생활을 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10명 가운데 7명 남짓이 성생활을 하는 셈이다. 그런데 그 중에 반 정도는 약화된 성기능을 높이기 위해 약품이나 의료기기에 의존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성욕은 굴뚝같은데 몸이 따라주지 않는다는 것. 충전되는 에너지오르가즘을 느끼는 성생활로 바꾼다면 약물 의존 없이도 7,80대까지도 왕성한 성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 갱년기는 어느 시점에서 절벽처럼 떨어지는 여성 갱년기와는 달리 언덕을 내려오는 것처럼 서서히 진행된다. 20대 후반부터 매년 0.8%씩 감소하는 남성호르몬과도 관계가 깊다. 성욕감퇴와 발기력 저하가 나타나고 마음도 우울해진다. 갱년기로 우울한 중년 남성이 오히려 갱년기 여성보다 더욱 위험하다고 한다. 같은 나이의 여성 자살 사망자보다 남성 자살자가 무려 2배 이상 높다!
남성 갱년기 증상은 단순히 노화의 결과가 아니라 몸 관리 부재의 결과이다. 발기부전이 당뇨병, 고혈압, 동맥경화와 같은 성인병과 동반된다는 것만 보아도 쉽게 알 수 있다. 성기능장애도 단순히 노화의 결과가 아니라 질병의 일종으로 보아야 한다. 발기부전, 쇠약성 조루, 정력감퇴 등의 성기능장애는 특히 사정 위주의 불건강한 성생활 탓이 크다.

중국의 대표적인 성고전인 <소녀경>에는 발기부전을 겪고 있는 황제가 그의 성고문인 소녀에게 그것을 극복하는 조언을 구하는 장면이 있다. 그 질문에 대한 소녀의 조언은 간결하고도 극명하다. "교접의 도를 모르면 백약이 무효합니다.“
남녀가 함께 여유롭게 즐기는 조화로운 섹스는 에너지를 충전시켜 준다. 더 나아가 사정하지 않는 비사정 섹스는 심신을 더욱 충만시켜 준다. 허준의 <동의보감 내경편>에는 양생의 도는 정액을 보배로 삼는다고 강조하며 귀중한 보배인 정을 몸에 잘 간직하라고 충고하고 있다.
그리고 <동의보감>에는 정력을 세게 하는 방법 3가지를 제시했는데 그 첫 번째가 신(腎)을 단련하는 방법이다. 여기서 신은 내신과 외신으로 나눠지는데, 내신(內腎)은 신장으로 신장의 양기를 배양하는 것이며, 외신(外腎)은 고환과 음경으로 성기관을 단련하는 것을 말한다. 
아무런 운동이나 열심히 한다고 하여 모두 성기능이 향상되는 게 아니다. 바로 성에너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성기관을 잘 가꾸고 돌봐야 성기능을 효율적으로 증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력을 오래 유지하는 비결은 포기하지 않고 섹스를 즐기겠다는 의욕이다. 재미있게도 섹스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테스토스테론을 자연스럽게, 즉 호르몬 치료 없이 자연스럽게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섹스는 성호르몬과 성욕을 증가시킨다.
 
세월에 순응하며 그 나이에 걸맞는 행복과 즐거움을 찾을 수도 있다. 하지만 늙었다고 섹스를 포기한다면 노년이 되어 인간의 기본적인 권리를 잃어버린 채 하루하루를 무미건조하게 살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절한 공부와 노력을 병행한다면 당신은 나이가 들어서도 충분히 섹시하고 가슴 설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다.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러브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