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실천일지2) 은방울53일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안녕하세요.
은방울 사용한지 벌써 53일되었네요.
31일째 되던날 조금 울림이 있었는데~ 지금까지도 아직 이렇다할 느낌이 없네요. 빨리 느끼고 싶은데 ~  마음만 급합니다. 제가 너무 심한 불감증일까요?
지금까지 달라진점은 분명 있습니다. 제가 은방울 시작전에 제 성기를 사진으로 찍었었는데~  요. 은방울 착용후 40일 넘어서 다시 제 성기를 찍어봤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은방울 착용전에는 소음순이 벌어져 있었는데~  착용후 찍은 사진에 제 소음순이 아주 예쁘게 모아져 있는거에요. 진짜 신기하더군요. 저같은 분들 있을까요?  그리고 질안이 좀 작아진거 같아요. 그리고 명현반응인지 몰라도 한달에 한번꼴로 가슴 가운데가 2~3분정도 많이 통증이 오더라구요. 그 전에는 이런 증상이 없었거든요. 
정말 은방울이 제게 고마운게 섹스리스였던 우리 부부를 거의 일주일에 최소  5번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렇게 된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물론 아직 남편도 사정하지 않고 저도 오르가즘이 뭔지도 모릅니다. 우선 제가 넣고 싶어서 하는거랍니다. 남편도 싫지 만은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또 저는 어렸을 때부터 음핵을 문지르며 자위를 했었어요. 남편과 삽입중에도 성기를 넣은 상태에서 문지르면 짧게 음핵오르가즘을 느꼈었는데~  요즘은 이게 거의 올라가지 않아요. 그래서 시도하다가 그만둡니다. 다시 돌아오길바래봅니다. 3개월 되면 90% 질감각이 생긴다니 빨리 기다려집니다. 어서 오르가즘을 남편과 느끼고 싶네요.~~

등록된 댓글

안녕하세요 이뿐여님~
한달여만에 두번째 후기를 적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먼저 궁금하신 점에 대하여 답변드릴게요.

살짝 느꼈던 진동이 다시 잘 느껴지지 않으시는 군요.
사실 대부분의 여성들이 금방 그 진동을 느낄만큼 질감각이 깨어있지 않으세요. 게다가 질은 손바닥처럼 신경이 많이 분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은방울을 통해서 점점 감각이 깨어나시지만 그 시간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진동을 잘 느끼게 되신 경우에도 늘 느끼는 것은 아니고 컨디션이 좋을 때 잘 느껴지거나 특정동작에서 잘 느껴집니다. 선생님께서 전보다 삽입섹스를 원하고 성감이 더 좋아졌다는 것 자체가 질세포가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니, 진동자체에 너무 집중하지 마시고 느긋하게 때를 기다려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소음순 모양이 예쁘게 바뀌고 질안이 작아지신점 축하드립니다.
얼굴에 순환이 잘 되면 탄력이 생겨 라인이 더 이뻐지듯, 성기관도 순환이 잘되면 더 예쁜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은방울을 착용하시게 되면 질 안이 차오르게 되어 속이 좁아지는 것이 대표적인 효과입니다.

가슴통증은 가슴까지 기통하게 되는 과정의 현상이므로 좋은 현상입니다. 통증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감정이 울컥하여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만 통증이 과하실 땐 조금 휴식하시고 다시 수련하면 비교적 무난하게 명현현상을 지나가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부 생활이 활발하게 되신 점이 가장 축하드릴 일이네요.
다만 나이가 드실수록 말초신경 수준의 음핵 오르가즘에 집착하시기 보다는 깊은 에너지 오르가즘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성생활의 방법이 바뀌셔야 합니다. 은방울 수련으로 선생님의 몸은 점점 명기가 되어가고 계시지만, 예전에 느끼지 못했던 깊은 만족감있는 성생활을 원하신다면 성생활 방법이 반드시 바뀌셔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는 저희 타오월드에 교육이 개설되어 있으니 문의해 주세요^^

두번째 실천일지 써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선물로 "유료글자료 전체(EO 탑시크릿 제외)(9만원상당)"를 오픈해 드리겠습니다.

열심히 수련하셔서 세번째 실천일지 때에는 더욱 큰 변화를 기대합니다!!

그렇게 변하기도 하나요. 사람의 몸은 참으로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열심히 하셔서 원하는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저도 사실 신기해서 사진을 많이 찍어봤다니깐요.
계속 봐도 달라졌더라구요. 저는 얘를 셋이나 자연분만했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밑에가 이뻐지고 질이 작아졌어요^^

여성분들도 은방울 진동이 가슴까지 간다니 신기하네요.
남성은방울도 그럼 전립선 뿐 아니라 꽤 멀리까지 진동이 퍼져서 몸이 건강해질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