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께 전합니다
2020.4.23 구매사항을 시간대별로 정리하면
1, 10:18 제품(역기도,은방울) 구매 상담후
2,10:47 대금지급(계좌이체)하고 현금영수증 처리를 제3자(인적정보 문자로 남김)로 해줄것을 요청후 연락이
없어
3, 15:31 전화를 하니 남직원이 받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니
4, 15:35 잠시 후 문자사진이 도착하여 영수증을 확인 하니 제3자명의가 아닌 본인명의로 발행되어 있어
5, 15:37 전화를 하니 여직원이 받아, 내용을 설명하고 재발행해 줄것을 요청하며 실수한점을 사과요청하였으나 영수증은 취소하고 재발행해 줄 수 있으나 실수한점은 자신은 전직원이 인수인계를 하지않아 사과할 수 없다하여 그럼 전직원을 바꿔달라 하니 자리에 없다하고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었는데, 참 황당하네요 내부상황(인수인계)을 잘 모르는 고객에게 개인차원이 아닌 회사의 직원으로서 간단하게 사과 한마디하면 될것을 전직원 핑계대고 고객에게 불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