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자궁사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변강쇠옹녀부부의 팟캐스트를 오늘도 들었는데 예전엔 들어도 몰랐던 것을 깨닫게 된 사실이 있어요. 3부에서 나오는 자궁사정 나도 언제부턴가 자궁사정을 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냥 여성 사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팟캐스트와 이박사님 얘기를 듣고 남편과 이야기하면서 자궁오르가즘이 개발되어지면서 예전부터 자궁사정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된거죠.  

저는 몇번의 애널섹스 경험으로 몸이 흥분할때마다 항문이 흥분하고 항문에 삽입하고 싶은 욕구가 있었는데 슬로우 소프트 터칭으로 에너지감각을 깨우는 수련을 계속하고 에너지를 자궁에 집중하고 심화시키는 수련을 하니 지금은 예전처럼 항문이 흥분하고 삽입하고자하는 욕구는없어졌습니다.  

사실 항문의 흥분과 삽입욕구 때문에 나름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어요. 제가 원하는 목표(에너지오르가즘 황홀경 엑스터시 삼매 )와 항문 말초신경의 오르가즘이 도움이 될지 해가 될지 아니면 일반적이지 않아서 조심해야거나 준비해야는게 많고 말초적 쾌감에 집중되어지니 에너지차원으로 가는 방법도 모르겠고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 에너지감각을 더 섬세하게 깨우면서 항문의 말초신경을 잠재웠어요. 

그래서 지금 저는 지스팟 여성사정 고래분수는 하지않고요, 항문 역시 전처럼 과하게 흥분되지 않습니다. 섹스할때 의식이나 호흡으로 자궁에 집중하다보니 삽입하고 20~30분이 넘어서면서 자궁오르가즘을 느끼고 자궁 사정을 2~3회합니다. 

은방울을 알고 이박사님 타오러브의 교육자료등을 공부하면서 이 만큼 왔네요. 늘 감사드리고 타오러브 타오월드에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글쓴이: 남편바라기)
(2020.8.7)

등록된 댓글

성에 대해서 항상 탐구하시고 노력하시는 남편바라기님~
안녕하세요. 타오월드입니다.
성을 수행으로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이들 겪는 현상입니다.
너무나 훌륭하게 말초적인 쾌감을 넘기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성행위는 쾌감을 기반으로 하나 정신적,육체적으로 중독되거나 탐닉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한 상태가 지속적으로 쌓이게 되면 에너지가 충전되는 경험이 많아지고 커지게 되면서
삼매로 진화하게 된답니다.
남편바라기님은 충분히 잘 하고 계시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매번 좋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