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성뇌수련 은방울 6일차..은방울 지금 느낌은 보약같네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은방울 6일차

은방울을 착용하고 조이기 시작한지 한시간 후 어떤 감각이 자궁에서 은은하게 가슴에 도달하는데. 가슴에 기쁨이 은근히 퍼지고 얼굴에 도달하니 얼굴이 편안해지면서 미소가 저절로 띠어지고 그뒤 머리까지 도달하니 머리가 맑아지면서 집중됩니다. 피톤치드가득한 나무사이 있는 기분같고..

와 이 은은하게 기분좋게 만드는건 대체 무엇인가요?
코도 살짝 뚫리고요.등으로도 기운이 슬슬 차네요
은방울 이거 무슨 요물인가요? 

일반 다른 브랜드 케켈콘으로 해도 이런적 없었거든요.
그리고 다른브랜드 케컬콘은 빼고 나면 케켈운동이 따로안되었는데..은방울은 빼고나도 편하게 케켈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어나니 뱃살도 살짝 정리되었더라구요.
넣고 처음은 악취가 올라왔고 잠시 후 사라졌어요..

은방울빼기 무섭습니다...이 신비로움이나 몸에 생긴 에너지가 다 사라질까봐요..훈련을 지속하면 계속 유지되려나요?

그리고. 전 앉아있는 시간이 더 많아 초기4일은 피로감으로 잠만 잤기에 아직 은방울넣고 걷지도 못했고 앉아서 케켈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board/bbs/board.php?bo_table=m122&wr_id=848

(출처: 타오러브 여성훈련담)

(글쓴이: 스마일하하)

(2021-06-04)


 

 

---------------------------------------------------

 

 

 

김선주 작성일 21-06-04 14:52

은방울 체험을 잘 하시고 계시네요^^
착용 후 피로감은 은방울의 독소 정화작용과 은방울의 자율진동이 계속 자극을 주어 재생이 일어나는 과정에서 올 수 있는 호전 현상들입니다.  은방울 착용시간을 서서히 늘려 크게 무리가지 않도록 사용해주세요.
은방울의 자율진동이 순환을 증가시켜 복부와 전신까지 따스해지며 잔잔한 반응들이 계속 올거에요.
 3일 착용하고 1일 쉬고 3일하고 1일 쉬고를 반복 하며 하루 5시간은 넘지 않도록 착용해주세요.
훈련을 하면 할수록 신비한 일들이 계속 생길거에요~
시간이 되신다면 현장에서 명기수련도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빠르게 깨어나는만큼 더 확장된 은방울의 효과들을 경험할 수
있을거에요 ^^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