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참여마당

[11월 무료특강] 댄스워킹 챌린지 Dance Walking Challenge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댄스워킹 챌린지 Dance Walking Challenge

일시: 1112() 오후 7:00~8:30, 무료특강 (정원 10명 선착순)

 


image01.png

 

 

 춤추듯이 걸으라!

걷기만 해도 힘이 솟고 삶이 즐거워진다!”

 

 

 

 

 

신나는 댄스워킹 도전!

굳은 장이 풀리면서 다이어트는 물론 찌뿌듯했던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진다.

신나게 걷기만 해도 남성은 왕성한 정력으로, 여성은 명기로 거듭난다!

댄스워킹은 걸을 때 춤추듯이 골반을 섬세하게 움직여 골반을 교정하고 장을 풀어 몸이 릴랙스되면서 마음이 행복과 환희로 가득차는 걸음법. 또한 엄지발가락에 힘을 주어 허벅지의 내전근과 회음근육, 단전을 강화시켜 남성은 정력가, 여성은 명기가 되는 걸음법이다.

국내 장기힐링마사지와 성인 성교육의 선구자인 이여명 박사가 10여년에 걸쳐 개발한 획기적인 걸음법. 생활 속에서 골반운동과 장운동을 신나게 실천하여 쾌장과 정력을 얻고, 궁극적으로 골반과 장의 리듬을 상체와 머리까지 회오리 치듯이 상승시켜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한 가벼움과 환희심을 느끼게 해준다.

 

본 특강은 <춤추는 지구촌 프로젝트(Dancing Earth Project)>의 일환으로 20여 년간 보급해온 댄스워킹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자리이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댄스워킹 챌린지>가 이어져 온지구촌이 춤의 물결로 넘쳐나길 바란다. 걸음이 춤이 된다면 일상이 춤이 되며, 지구촌은 행복과 환희의 의식상태로 비약될 것이다.

당신부터 챌린지 시작!

 

[실습내용]

좌우 골반락킹

전후 골반락킹

허리 회전운동 1,2,3단계

제자리걸음 댄스워킹 1,2,3,4단계

본격 댄스워킹 1,2,3단계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